진짜 멀쩡한 일기를 좀 써야 하는데
20221114

4차 백신을 맞았습니다

팔에 감각이 점점 없어졌다가 죽을뻔했다가 지금은 괜찮아졌습니다

정말 죽을뻔했어요 자는데 아파서 울면서 잠

요즘 제 마음에 불을 지른 투디 남성입니다

양아치상의 꽃말은 영원한 사랑. . . 빨머적안 너무 사랑합니다

 

강이채 사랑해 더던 사랑해

 

 

이건 제가 사랑하는 남성의 (사진을 개못찍엇지만 사랑합니다)

드디어 양도를 받은 럭드

이거 모으겠다고 얼마를... ** 아무튼 모았고 내가 행복하니까 됐습니다.... 정작 포카 들고 예절샷 찍지도 않고 잘 보지도 않는데 걍 소유욕이 사람을 ㅋ ㅋ ㅋ

귀엽잖아요...

 

 

적당하게 저렴한 헤드폰을 샀는데.... 미쳤습니다...

이게 『Sin-세카이』

사자마자 컴 틀어서 킬링보이스를 들엇고

이예전같지않아너도알잖아해찬 덕분에 잠깐 임종을 맞이햇다가 재림단지가 되어서 돌아왔습니다

애기명창 ㅅrㄹ6ㅎH

 

 

드디어 더크라운 새 시즌!!!!! 다이애나 이야기!!!!!!!!!! 너무 사랑하는데!!!!!!!!!!! 주인공들이 갈렸더군요

엄브릿지가 있어서 존나 놀라긴 했는데 여전히 드는 생각은 찰ㅅㅡ를 너무 미남으로... 아닙니다

암튼 내년이 마지막 시즌이래서 좀 울고싶어졌어요....

이거 끝나면 넷플에서 뭐 보냐... 추천작이 있으면 댓글로 써주세요 (이 글을 보는 사람은 0명이겟지만요)

 

아무리 생각해도 좀 웃긴 듯

11월에 시킨 시그가 먼저 오고 10월에 시킨 볼캡이 1월에 옴

ㅋㅋㅋㅋ 심지어 설연휴 껴있어서 2월로 밀릴 가능성 유!!!!!

죽겠습니다

 

 

요즘 고민... 움짤 카테를 어케 나눠야 할지 고민입니다

어케든 나누겠죠 뭐